Nomad Cable 리뷰

아이폰5S를 구매한지 1달쯤 되었습니다. 이상하게 엑세서리를 더 많이 사게 되는건...느낌탓이겠죠?

아무튼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KERO사의 Nomad Cable입니다.




Nomad란?  "유목민, 방랑자"를 뜻합니다.

추측건데, 이동하기 용이한 케이블을 말하고 싶었나봅니다...;;



Nomad Cable은 Micro USB 타입과 Apple Lightning 타입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Apple Lightning 타입을 구매하였기에 Micro USB 타입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www.KEROproducts.com 에서 Apple Lightning Nomad Cable은 24.99$에 판매 중이며 


White색상와 Blue색상이 있습니다.




도착한 박스의 모습입니다. 열쇠와 묶어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나타내는 사진을 슬며시 프린팅해놨군요.




내부에서 구성품은 케이블 하나 뿐입니다. 설명서가 딱히 필요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구성품도 심플하군요.







Nomad Cable의 모습입니다. 마감은 괜찮은 편입니다. 좋다고 말은 할수가 없지만 적어도 싸구려 느낌은 나지 않네요.




케이블과 열쇠고리가 빠지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잘 보시면 USB단자에는 홈이 파져있고 열쇠고리 단자에는 맞물릴수 있도록 약간 튀어나와 있습니다.


덕분에 빠질염려는 없으며, 되려 열쇠고리와 USB를 분리하기 위해 끝부분에 고리부분을 당겨야 분리가 됩니다.





Apple 정품 Lightning Cable과 Kero Nomad Cable의 비교 사진입니다. 






아이폰과 PC간의 연결하게 되면 충전뿐만 아니라 데이터도 전송이 가능합니다.





충전기와 외장배터리에 연결한 사진입니다.








내구성은 조금더 써봐야 확실하겠지만, 느낌상은 굉장히 단단합니다. 


오래 쓸수 있기를 바라면서... 다음 리뷰에서 찾아 뵙겠습니다.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HIT-LAB] BAG IN BAG(A4) 개봉 & 사용기  (0) 2014.02.18
Sony Xperia Z LTE Purple  (0) 2013.11.30
아이리버 IBA-50 개봉기  (0) 2013.11.29